디자인 프로젝트

프리미엄 푸드 브랜드 YouthOnFood 로고 디자인

로고 디자인
상금

20만원

프로젝트 개요

- 소금은 오래된 제품이고 Old 한 느낌이 있습니다.
하지만 몸에 필수적이며, 소금 없이 건강을 챙길 수 없습니다.
- 청년소금은 Old한 소금을 젊은 감각으로 풀어내(?) 온/오프라인에서 판매중입니다.
현재 사용하고 있는 로고도 젊은 청년 4명, 그리고 일반적인 제품 로고도 일반 소금업계에서
사용하는 Old한 느낌은 아닙니다.

- 이제 소금에서 종합 식품회사로 거듭나기 위해 새로운 로고를 준비합니다.
새로운 브랜드 'YouthOnFood'는 식품회사가 가지고 있는 오래된 이미지를 버리고
가장 현대적인(모던한)느낌의 브랜드로 재 탄생하고자 합니다.

- 식품회사가 가지고 있는 부분을 과감히 버리고 IT 업계가 가질만한 현대적인 느낌을 원합니다.
식품회사라는 부분은 Food라는 단어가 그를 대신할 것입니다.

- 모든 과거(현재 포함)의 조직들이나 회사는 고유의 로고를 가지고 있는데, 시대를 앞서가는
모험적인 디자인도 많이 시도 되었습니다.
사회가 가지고 있는 종합 식품회사가 가지고 있는 선입견을 날려 버렸으면 합니다.
다만, 중요한 것은 Food가 강조되지 않으면 사람들 눈에 띄지 않으니 이를 잘 버물려
주셨으면 합니다.
난잡하고 복잡한 것은 금방 잊혀지며, 패키징 작업에도 많은 어려움이 있습니다.
이 부분도 잘 고려해주셨으면 합니다.

- 신뢰할 수 있는 로고여야 하고, 주 Target층인 40~50대 여성분이 거리낌이 없어야 합니다.
그리고 젊은 세대까지 아우를 수 있는 Point 도 있었으면 합니다.
다양한 패키징을 통해 젊은 세대에도 맞는 제품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youngpower
자사몰에 여러가지 로고(처음부터 지금까지 업그레이드 해오며 만들어 쓰는 로고..)가 있습니다.

로고 텍스트

YouthOnFood

희망 로고 타입
선호하는 로고 스타일
디자인 느낌
우아하게
힘있게, 씩씩하게
전통적으로
현대적으로
재미있게
엄숙하고 진지하게
대중적으로
전문적으로
여성스럽게
남성스럽게
화려하게
수수하게
대중적으로
고급스럽게
타깃 마켓

30~40대 여성, 50대 여성, 남성, 건강에 관심있는 사람, 환자

원본파일 형식

AI파일
AI파일의 문자(서체)는 반드시 곡선처리 또는 Create Outlinesf를 하시고 (Type → Create Outlines),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 CS 이하 버전으로 저장해 주시면 됩니다.
원본파일은 우승작으로 선정시 업로드합니다.

마감일

2019년 10월 20일 23시 59분 59초

디자인 제출 관심리스트에 저장 마감까지
준비중입니다.
남았습니다.
저작권 관련 유의사항

디자이너회원은 디자인서커스의 프리랜스 디자이너로 프로젝트 참여 과정에서 유발되는 저작권법 위반 등 각종 법적 문제에 대해 전적으로 책임을 지며, 이로 인해 발생되는 회사의 모든 손해에 대해 전적으로 부담합니다.

디자이너회원이 제출한 디자인의 저작권은 디자이너회원에게 있으며 우승작으로 선정된 디자인은 프로젝트를 의뢰한 디자인 구매회원에게 귀속됩니다.

우승작을 비롯해 디자인서커스에 제출된 모든 디자인은 디자인서커스의 마케팅 및 홍보의 용도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디자인 제출 이미지 가이드